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추천

깔끔한 디자인과 최고의 성능을 갖춘 빌트인 인덕션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NZ63B6507XF 모델을 추천해 드립니다.

구매링크 바로가기 https://link.coupang.com/a/bkCTI1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특장점

01. 세련된 디자인

오랫동안 인덕션에 널리 사용된 블랙 컬러 글라스 대신 화사한 순백색 글라스가 공간을 돋보이게 합니다.

02. 원터치 스캔쿡

밀키드, 간편식도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불조절, 시간 고려 등 알아서 원터치 자동 요리가 가능합니다.

03. 자동 맞춤 요리

SmartThings Cooking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쿡 센서, 쿡 팟을 사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04. 3,400W 최고 출력

많은 요리를 한꺼번에 해야 할 때도 고성능 코일로 안전하게 전체 화구를 동시에 최고 3,400W 출력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ALL MAX 부스트

모든 화구에 MAX 부스트가 적용되어 어떤 화구를 선택하더라도 10분 초고화력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06. 간편한 설치

공사 걱정 없이 가스 막음부터 전기증설까지 환경에 맞게 한 번에 원스탑 설치가 가능합니다.

07. 16가지 안심 설계

다양한 조리 환경에 맞는 16가지 안전, 편의 설계로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습니다.

08. 다양한 방식의 주방 스타일 연출

주방이 깔끔해지는 빌트인 방식과 설치가 편리한 프리스탠딩 방식으로 주방 스타일을 원하는대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

삼성전자 BESPOKE 빌트인 인덕션 3구, NZ63B6507XF(글램 화이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